노포동 금정체육공원,수영강,갈맷길,뚜벅이,갤럭시 카메라,벚꽃 / nopodong, geumjeong sports park, suyeong river, galmaesgil




수영강을 따라 좌 우로 뻗은 갈맷길.. 스포원 클럽(금정체육공원) 한물교에서

신천교까지 걸어 보았다 

약 1.5키로 

본사진은 "갤럭시 카메라"로 모두 촬영되었습니다.

1.53678 km 


금정체육공원으로 가는길 지하철 노포동 차량기지 시원하네 ㅎ

노포마을 아담한 마을이다 이쁘다.

자 금정체육공원 한물교에 도착  부산은 봄이 절정이라 벚꽃으로 물들어 있다~ 

어딜가도 벚꽃이다 
저기 위로 올라가면 두구동 방면 난 반대로 선동 쪽으로 내려 가기로했다.

다음에는 두구동으로 더 올라가봐야겠다.


잘 정비된 갈맷길 

걸어보자~ 

보기만 해도 걷고 싶다.

중간 중간에는 반대 편으로 넘어갈수있게 징검다리가 있다. 





저기는 노포 ic


주욱 뻗은도로 달리고 싶다~






룰루 랄라 


오리도 있네 가까이 가면 도망가서 줌으로~ 징~ 찰칵 ㅎ

너무 시원하고 좋타~ 


눕고싶다 ~ ㅎ


새도 있다 뭐지.? 두루미 인가.? 열심히 사냥을.. 고기가 있긴 있는가 내가 볼때 3 마리정도 잡아 먹던데 



갈맷길 조타~




신천교에 도착!! 1.5키로 ~  가볍게 다녀 올수 있었다.

더 내려가면 회동수원지로 연결된다. 하지만 여기까지 ㅎ

집으로 가는길은 1.5키로 보다 더멀다 ㅜㅜ 


다음에 요기를 정복 하겠으~ 

신천교옆의 작은 자전거 도로 다리에서 마지막 사진~ 


저기길을 따라가면 회동 수원지로 연결된다  제법 멀겠는데 ~

end~



각 사진별  위치를 보시려면 아래 원본 사진에 가셔서 우측 "세부정보"를 클릭하시면 

구글맵에 표시됩니다.


hd로 보세요


hd로 보세요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양산시, 덕계동 회야강,서창동 회야강,덕계천 산책,갤럭시카메라 / Deokgye dong , hoeya River

갈맷길 8코스1구간, 회동저수지,상현마을,회동수원지,회동댐,회동수원지 사색길,갤럭시카메라 / galmaesgi 8 courses

창원 종합사격장,부산 거제 거가대교 / Changwon Shooting Range,geoga Bridge